공지이용요금 인상과 휴대폰 앱 개발 건.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6-01-14
  • 조회수11,737+

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입니다.


 
[이용요금 인상의 건]


2010년 부터 유지되던 현행 이용요금 체계가 2016년 4월중 인상이 될 예정입니다.


물가상승과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이 인상되는점 양해바라오며, 이용기간이 남지않은 고객님 또는 이미 결제를 진행하셨던 고객님들도 연장신청을 통해 현행 이용요금의 마지막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연장신청을 통해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신 고객님들도 중복결제를 통한 현행 가격의 이용기간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서비스 추가 건]


많은 고객님의 요구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아이인리치의 데이터도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16년 4월중 Beta서비스 형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휴대폰 앱 서비스의 사용상 제약사항을 아래에 적었으니 아래를 확인 하십시오.


- 아래 -
  
1) Android폰(예 : 삼성 갤럭시 시리즈)부터 서비스 됩니다. (아이폰은 Android폰 안정화 이후에 서비스 제공 계획 중 입니다.) 
 
2) 휴대폰 앱은 서비스 특성상 아이인리치 Anywhere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만 사용 가능합니다.


3) 아이인리치 v7.0.0 이상 사용하시는 고객님들만 서비스 됩니다.(아이인리치 v6.x.x 이하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Anywhere를 이용하셔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거래현황 조회, 거래처 + 거래장 조회, 품목 + 재고 조회등 조회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거래입력, 수정, 삭제는 기능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개편 건]


현행 홈페이지의 불편한 점을 보완하고 휴대폰 서비스와도 연동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2016년 4월중 개편할 예정입니다.


 



항상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만나뵙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