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영이지입니다.
죄송합니다.
Mobile과 PC의 버전이 달라 Mobile에서 프로그램에 접속하면 업그레이드 메세지가 나오면서 접속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위의 문제로 Mobile에서 접속되지 않는 고객님들은 PC에서 상단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 하세요.
업그레이드가 안 된 PC에서 다시 로그인 하였을 때 원래대로 복귀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PC모두 에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p.s
- 경영이지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다운로드 하세요.
- 사용하는 PC모두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 위 다운로드는 임시 패치 파일이며 전체 고객님들을 위한 정식 패치 파일 자동업그레이드는 2024.4.29 ~ 2024.4.30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