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체험 시 등록했던 데이터는 유지되지 않으므로 구매 시 빈 데이터로 시작하게 됩니다.
무료 체험판은 체험용 데이터이므로 다른 고객님들과 공유되니 개인 정보 입력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환 시 아이인리치 데이터는 경영이지로 모두 옮겨 드립니다.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할인 가격으로 경영이지를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경영이지는 아이인리치의 상위 버전이므로, 이전 버전으로 다운하는 게 불가능합니다.
경영이지 전환 전 무료 체험 15일 먼저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닙니다. 아이디 한 개로 하나의 사업장 관리가 가능하며, 다중 접속이 아닐 경우 누구나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동시 접속을 원하시면 추가 아이디 결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경영이지는 만료일 이전,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연장 구매를 해 주셔야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료일 이전 안내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
사용 중지를 원하실 경우엔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면 데이터를 고객님 PC로 이관해 드립니다.

프로그램의 PG관리 > 환경 설정 > 거래 명세서 서식을 확인하시거나, 여백을 조정하셔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 PC의 프린터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일이 끝나거나 중지를 원하시는 경우 만료 시점부터 6개월간 경영이지로 로그인하시면 데이터 열람 및 조회가 가능하며,
6개월 경과 시 데이터는 자동으로 삭제 및 파기됩니다.
이전에 엑셀 파일로 내려받기 등의 기능이 이용 가능하오니 미리 엑셀 파일로 데이터를 내려받으시기를 꼭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하기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