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동시접속 문의 > 묻고답하기

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목록

묻고답하기

Re: 동시접속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인리치 작성일21-06-10 11:24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한컴퓨터에서만 사용하고 있는데 자꾸 동시접속 에러창이 뜨네요.

로그인기록 들어가보니 아이피는 동일한데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 입니다.

 

동시접속 알림이 뜨는 경우는 다른 pc에서 접속을 하셨거나 같은 pc에서 프로그램 창이 켜있는 상태에서 또 접속을 하여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pc에 접속된 상태로 스마트폰에서 접속하지는 않으셨는지요?

로그인 기록에 동일한 아이피로 확인되신다면 같은 아이피에서 두번 로그인을 하신것 같습니다.

PC 종료후 다시 한번 로그인 하여 또 같은 알림이 뜨는지 확인해 보신 후 비밀번호를 아는 다른 사용자가 있다면 비밀번호 변경 해보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8301호(월계동, 남부대학교) 상호명 : 주식회사 더함소프트 / 대표 : 고재학 / 사업자등록번호 : 447-86-0182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광주광산-0256 호 / E-mail : ienrich100@naver.com
COPYRIGHT ⓒ 2020 BY DeoHam SOFT. ALL RIGHTS RESERVED.





*아이인리치 Free는 무료프로그램으로 전화지원을 해드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원격지원요청이나 묻고답하기에 질문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