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거래명세서 이메일발송오류

  • 작성자경영이지 관리자(admin)
  • 작성 날짜2025-08-07
  • 조회수17+

===============================================================

안녕하세요 거래명세서 이메일발송시 이와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전송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경영이지 ERP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거래명세서 이메일 발송 오류 관련하여 첨부하신 사진 확인해본 결과,

고객님께서 메일 설정 시 SMTP 포트란에 SMTP 포트가 아닌 POP 포트(995)를 입력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9d83af23c5bfef51d1847c86fc40adbc_1754526
 

 

 이메일 발송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려면 SMTP 포트란에 SMTP 포트인 (465)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9d83af23c5bfef51d1847c86fc40adbc_1754526
 

 

 

 이외의 사용 중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