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 입니다.
현재 *(2022.12.08) HP사의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트와 윈도우 상의 충돌로 인하여
하단과 같이 출력되는 증상이 있습니다.
해결방법 1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 사용하시는 프린터 우측 클릭 -> 프린터 속성
고급(탭) -> 새 드라이버 -> 마법사 시작 (다음) ->
제조사(HP 선택) - HP Officejet Pro K550
(프린터 리스트에 없으면 아래 [Windows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 후 기다려주시면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선택하고 마치신 후, 아이인리치 프로그램에 접속하여 출력물 인쇄 미리보기에서
[2. 프린터] -> 기본 프린터로 설정 해주시면 정상 출력 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