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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발주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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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처별 품목별 매출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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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 입력하기
아이인리치 사용 방법

지출 입력하기

Ⅰ주요 기능

① [입출금 장부]에서는 회사의 수입과 지출에 대한 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② [거래처별 거래장]에서 입력한 거래 대금(지불/수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금전 이동이 있을 경우 장부 간에 금전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장부]의 장부는 수입/지출을 입력하기 전에 [장부 관리]에서 등록해야 합니다.

입출금 장부

  • ‘입출금 장부’ 선택
  • └ 장부들은 ‘기초 관리’ 메뉴의 [입출금 장부 관리]를 통해 등록하셔야 합니다.

 

입출금 장부2

  • 장부명 입력 후 장부 선택
  • └ 장부명을 입력하고 ‘찾기’를 선택하거나, 키보드에서 ‘Enter’를 누르면 검색 됩니다.

 

입출금 장부3

  • ‘지출’ 선택

 

입출금 장부4

  • ‘항목’ 선택 후 금액 입력
  • └ 구분은 ‘금전 출납’을 선택합니다.
  •  

  • └ ‘항목’을 검색할 때는 항목명을 입력하여 검색하거나, […]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항목’을 등록하시려면 ‘기초 관리’ 메뉴의 [금전 출납 항목 관리]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입출금 장부5

  • 저장 후 완료 닫기
  • └ 지출 내역이 등록되고, 장부의 잔액이 변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