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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입력하고 발급
아이인리치 사용 방법_세금 계산서 매출 입력하고 발급

매출 입력하고 발급하기

  • ① 세금 계산서를 발급하기 전에는 반드시 거래처와 품목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② 매출이 발생했을 때 [거래처별 거래장]에서 매출을 입력하고 바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 ③ 매출 입력 방법은 [거래처별 거래장]의 매출 입력하기의 방법과 동일합니다.

 

세금 계산서

  • 거래처 검색 후 거래처 선택

 

세금 계산서2

  • ‘매출’ 버튼 선택

 

세금 계산서3

  • 품명 입력 후 ‘찾기’ 또는 ‘Enter’로 검색

 

세금 계산서4

  • 품명 선택

 

세금 계산서5

  • 수량, 단가, 과세 구분 입력 후 저장

 

세금 계산서6

  • 매출 입력 화면에서 ‘종이 세금 계산서’ 선택

 

세금 계산서8

  • 세금 계산서 발급 화면에서 ‘완료 닫기’ 선택

 

세금 계산서9

  • 프린터 아이콘 선택
  • └ 세금 계산서를 출력할 때는 A4용 프린터에서 출력해야 합니다.
  •  

  • └ 세금 계산서를 발급 완료하면 ‘세금’ 란에 V 표시가 됩니다.
  •  

  • └ 종이로 발급한 세금 계산서 발급 리스트는 [세금 계산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세금 계산서]는 ‘거래/작성’ 메뉴에서 ‘세금 계산서’를 선택해도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