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방법
처음사용자
프로그램 사용 순서
기초관리
사업장 관리
거래처 관리
품목 관리
입출금 장부 관리
사원 관리
사원 권한 설정
입출금 항목 관리
전용 단가 설정하기
품목 복사하기
거래처 복사하기
바코드로 품목 등록
거래처별거래장
화면 구성
매입 입력하기
매출 입력하기
지불 입력하기
수금 입력하기
반품 출고 입력하기
반품 입고 입력하기
매입/매출 수정하기
매입/매출 삭제하기
매입/매출 복사하기
단가 적용하기
바코드로 매입입력
바코드로 매출 입력
기간별거래장
주요 기능
거래명세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거래 명세서 설정
세금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세금 계산서 관리
세금 계산서 설정
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계산서 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사용설정
Hiworks 이용 발행
SmileEDI 이용 발행
입출금장부
수입 입력하기
지출 입력하기
금전 이체하기
견적서/발주서 작성
견적서 작성
발주서 작성
견적서 매출로 복사
발주서 매입으로 복사
프로그램 환경설정
환경 설정
보고서
주요 기능
거래처별 매출 내역
품목별 매출 내역
거래처별 품목별 매출 내역
매출 이익
보고서 출력하기
자주 문의하는 기능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데이터 공유 사용
사업자 정보 변경
재고 조정
비밀번호 변경
도장 설정
로그인 기록
휴지통
아이디 관리
아이디 추가
메일보내기 설정
네이버 설정
다음 설정
구글 설정
아이디 추가
사용 방법

아이디 추가

Enterprise, Anywhere 사용자가 다른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공유하여 사용하려고 할 때는 아이디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Ⅰ아이디 추가하기

아이디 관리

  •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선택

 

아이디 관리2

  • 아이디 추가

 

아이디 관리3

  • ‘미승인 아이디 결제’ 선택 후, 주문 및 결제
  • └ 주문한 아이디에 대하여 Enterprise 또는 Anywhere 사용 승인을 받은 후, 대표 아이디는 추가 아이디를 사용 승인합니다.

Ⅱ추가 아이디 사용 승인하기

아이디를 추가해서 사용하시려는 경우, 추가 아이디가 최고 관리자로부터 사용 승인되어야 합니다.

 

아이디 관리

  • 프로그램 실행 후, 추가 아이디로 로그인

 

아이디 관리2

  • 대표 아이디 선택 후, ‘확인’ 클릭

 

아이디 관리3

  • 프로그램 실행 후, 선택한 대표 아이디로 로그인

 

아이디 관리4

  • 사용 승인창이 뜨면 추가 아이디를 선택하고, 프로그램 권한 설정 후 ‘승인’ 선택

 

아이디 관리5

  • 프로그램 종료 후, 승인 받은 추가 아이디로 로그인
  • └ 승인 받은 아이디로 로그인 시 승인 받은 권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