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방법
처음사용자
프로그램 사용 순서
기초관리
사업장 등록
거래처 등록
품목 등록
입출금 장부 등록
사원 등록
사원 권한 설정
입출금 항목 관리
전용 단가 관리
품목 복사 등록
거래처 복사 등록
바코드로 품목 등록
거래처별거래장
화면 구성
매입 입력하기
매출 입력하기
지불 입력하기
수금 입력하기
반품 출고 입력하기
반품 입고 입력하기
매입/매출 수정하기
매입/매출 삭제하기
매입/매출 복사하기
단가 적용하기
바코드로 매입 입력
바코드로 매출 입력
기간별거래장
주요 기능
거래명세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기간 선택 발급
거래처 일괄 발급
거래 명세서 설정
세금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기간 선택 발급
거래처 일괄 발급
세금 계산서 발급 관리
세금 계산서 설정
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기간 선택 발급
거래처 일괄 발급
계산서 발급 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사용설정
Hiworks 이용 발행
SmileEDI 이용 발행
입출금장부
수입 입력하기
지출 입력하기
금전 이체하기
견적서/발주서 작성
견적서 작성
발주서 작성
견적서 매출로 복사
발주서 매입으로 복사
프로그램 환경설정
환경 설정
보고서
주요 기능
거래처별 매출 내역
품목별 매출 내역
거래처별 품목별
매출 이익
출력하기
자주 문의하는 기능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데이터 공유 사용
사업자 정보 변경
재고 조정하기
비밀번호 변경하기
거래 명세서 도장 설정
로그인 기록 확인
거래 내역 삭제 기록
아이디 관리
아이디 추가
메일보내기 설정
네이버 설정
다음 설정
구글 설정
네이버 설정
아이인리치 사용 방법_메일 보내기 설정 네이버

거래 명세서 메일 보내기 설정_네이버 설정

거래 명세서 메일 보내기는 신형 거래 명세서를 사용하시는 경우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메일의 ‘SMTP 설정’을 이용해서 보내야 하므로, 프로그램의 메일 보내기 설정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거래 명세서와 견적서, 발주서를 메일로 보내는 기능은 모두 방법이 같습니다.

Ⅰ거래 명세서 메일 보내기_환경 설정

거래 명세서 메일 보내기는 거래 명세서 서식이 신형 서식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메일 보내기 설정

  • 프로그램 ‘P/G’ 메뉴 선택
  • ‘환경 설정’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2

  • ‘거래 명세서’ 탭에서 신형 4가지 종류 중 한 가지 선택
  • 저장

Ⅱ거래 명세서 메일 보내기_네이버 설정

메일 보내기 설정

  • [거래처별 거래장]에서 거래처 검색 후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2

  • ‘매출’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3

  • 품명 검색 후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4

  • 수량, 단가 등 입력 및 저장

 

메일 보내기 설정5

  • ‘거래 명세서’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6

  • ‘메일’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7

  • 메일 보내기 팝업 화면이 뜰 시 네이버(NAVE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메일 보내기 설정8

  • ‘메일’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9

  • ‘내 메일함’에서 ‘메일함 관리’ 아이콘 선택

 

메일 보내기 설정10

 

메일 보내기 설정11

  • ‘POP3/IMAP 설정’ 선택 후 ‘사용함’으로 설정

 

메일 보내기 설정12

 

메일 보내기 설정13

 

‘메일 보내기’ 설정 정보 입력 및 저장

  • └ 메일 주소 항목에 고객님의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 네이버(NAVER) 홈페이지의 ‘메일함 관리’에 있는 SMTP 서버명, SMTP 포트, 아이디·비밀번호 항목의 정보를 메일 보내기 화면에 입력합니다.

 

메일 보내기 설정14

  •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