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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계산서 관리
세금 계산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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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입력하고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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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발급
사용 방법

기간 선택하여 발급하기

[거래처별 거래장]에서는 거래처에 입력되어 있는 1개 이상의 매출 내역을 선택하여 거래 명세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단위로 거래 명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거래 명세서

  • 거래처 검색 후 거래처 선택

 

거래 명세서2

  • ‘거래 명세서’, ‘선택 발급’ 선택

 

거래 명세서3

  • 발급하려는 날짜를 입력하고, ‘조회’ 선택

 

거래 명세서4

  • 발급할 목록 선택
  • 발급

 

거래 명세서5

  • ‘인쇄’ 버튼 선택
  • ‘그림’ 버튼을 선택하면 그림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PDF’ 버튼을 선택하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메일’ 버튼을 선택하면 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 메일을 보내시려면 메일 보내기 설정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 └ 홈페이지 사용 방법에 있는 메일 보내기 설정에 대한 설명을 클릭하여 참고하세요.
  • 닫기
  • └ 입력한 매출 내역이 [거래처별 거래장]에 저장됩니다.
  •  

  • └ 거래 명세서를 발급 완료하면 ‘발급’ 란에 V 표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