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 작성
발주서 작성하기
- ① ‘거래/작성’ 메뉴에서 ‘발주서’ 선택
- ② ‘등록’ 선택
- ③ 발행할 내역 작성
- └ ‘Message’ 항목은 특기 사항입니다.
- ④ 저장
- ⑤ 발급
- ⑥ ‘인쇄’ 버튼 선택
- └ ‘그림’ 버튼을 선택하면 그림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PDF’ 버튼을 선택하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메일’ 버튼을 선택하면 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 메일을 보내시려면 메일 보내기 설정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 └ 홈페이지 사용 방법에 있는 메일 보내기 설정에 대한 설명을 클릭하여 참고하세요.
- ⑦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