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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입력하고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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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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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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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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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발주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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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매출건 발급
사용 방법

기존 매출건을 선택하여 계산서 발급하기

기존에 입력되어 있는 매출을 선택해서 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계산서

  • 거래처 검색 후 거래처 선택

 

계산서2

  • 발급할 매출 내역 선택
  • ‘종이 계산서’ 선택

 

계산서3

  • 계산서 발급 화면에서 ‘완료 닫기’ 선택

 

계산서4

  • 프린터 아이콘 선택
  • └ 계산서를 발급 완료하면 ‘세금’ 란에 V 표시가 됩니다.
  •  

  • └ 종이로 발급한 계산서 발급 리스트는 [계산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계산서]는 ‘거래/작성’ 메뉴에서 ‘계산서’를 선택해도 실행됩니다.